2009.05.14 15:00

고객DB 정제

고객DB 정제

 

데이터 정제(Data Cleansing),가구화,Appemding 작업 등을 통해 최초의 고객정보를 확장(Enrichment)시켜드리는 과정으로 고객의 캠페인 활동효과를 극대화시켜 드립니다

 

 

고객DB 정제서비스의 특징

 

데이터 정제(Data Cleansing)

CRM 자료정리기를 이용하여 Data의 충실성, 정확성,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과정

- 다양한 형식의 Data 표준화

- 고객정보를 필드별로 정제

- Merge/Purge 작업 수행

- 중복Data 처리를 위한 Logic 설정

- 불량/오류 Data 판별

 

가구화

축적된 고객 Data를 다양한 Logic에 의해 Grouping, 가구화함으로써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물론,

세대별 다양한 마케팅 전개 지원

 

Data Appending

외부기관의 Reference Data를 정제된 고객DB Matching시켜 활용도를 높이는 작업 구매력 예측,

최신 연락처 update 등 가능

 

Data Cleansing

 

가구화

 

Data Appending

IT 비용의 절감

· 정보삭제 및 재작업 비용

· Data수정에 소요되는 비용

· 오류/누락된 Data를 찾고

원인을 규명하는데

소요되는 비용

 

마케팅 비용의 절감

· 매체비용의 절감

 

마케팅 도달 성공율 증대

 

DM 발송 비용 절감

 

고객분석의 정확성 기여

· 가족별 장바구니 분석 가능

· 개인단위에서 나타나지 않는

가구단위의 구매력 파악 가능

(다량 구매 가구 파악)

 

고도의 마케팅 수행가능

· 가구화에 따른 세대

마케팅 수행

· 소득수준별 마케팅 수행

 

주요고객의 구매력 예측

· 구매력을 바탕으로 한

Target 마케팅

-> 마케팅비용은 감소,

생산력은 높아짐

 

연락 Point 지속적인 관리

· 법인,개인에 대한 바뀐 전화번호,

주소를 찾음

(주소가 바뀐 고객)



고객DB 정제서비스의 프로세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객관리, 거래처관리, 그에 따른 캠페인관리

 비용절감효과를 CRM SaaS 솔루션으로

http://www.crmkorea.co.kr/

 

  
30일 무료체험
설명회/교육서비스 둘러보기   서비스 신청

Trackback 0 Comment 0


<% Dim SID SID = Session("SID") if SID = "" then SID = Session.SessionID Session("SID") = SID end 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