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05 14:19

CRM 분석대행

분석대행

 

캠페인 기획, CRM/DBM전략 수집, 고객관리 프로그램 기획 및 마케팅 활동 효과분석을 통해

고객정보와 구매 및 반응정보를 통계기법을 활용하여 분석리포트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 분석대행 서비스 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분석 리포트

 

구분

Description

Application

Purchasing Behavioral Pattern

Product

특정 제품에 대한 고객등급 및 구입행동 변화 분석

- 신제품 런칭 이후 분석 대상 기간별 고객등급 변화 비율

- 신제품 구입고객에 대한 구입행동 tracking

Offer 개발

Cross-Selling

Customer
  Retention

Customer Care
 
프로그램 기획

Elevation

분석대상 기간별 고객등급별 이동 현황

- 고객등급 및 매출액 비율 이동(변화) 현황

Penetration

연령대 및 아이템 별 Penetration rate

Classification

매출액 구간별 고객등급 비율

매출액 기준 5분위별 분석

- 매출액 상위 20% 고객에 대한 고객 프로파일 분석 등

Purchase Item Tracking

최초 구매자 분석대상 기간별 구매패턴 분석

- 구매빈도 및 구매금액, 구매제품 등

이전 구매 및 재 구매 횟수 별 구매패턴 분석

Etc.

Channel 관리 분석

손익분석(채널별 매출발생 비율, 이익/코스트추이,  
 
기여도분석)

이용률분석 (채널별 이용자 등급 분포 등)

서비스분석(가입경로별 서비스 이용률 등)

Channel 전략

캠페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 채널별/이벤트 종류별 구매액 비율 등

각채널별 반응율 : TM/DM 반응 및 적중률

이벤트의 연간 반응횟수 등

캠페인 기획



◎ 분석 리포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객관리, 거래처관리, 그에 따른 캠페인관리

 비용절감효과를 CRM SaaS 솔루션으로

http://www.crmkorea.co.kr/

 

  
30일 무료체험
설명회/교육서비스 둘러보기   서비스 신청

'CRM Saa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M솔루션 제공 서비스 - 고객관리  (0) 2009.06.05
CRM의 분류  (0) 2009.06.05
CRM 분석대행  (0) 2009.06.05
SaaS 의 특징  (0) 2009.06.05
Google의 SaaS 기반 서비스의 평가 기준|  (0) 2009.05.26
에릭 슈미트-레이오지, 둘이 만나 SaaS를 말한다면…  (0) 2009.05.26
Trackback 0 Comment 0


<% Dim SID SID = Session("SID") if SID = "" then SID = Session.SessionID Session("SID") = SID end 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