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7.08 11:40

CRM KOREA의 혜택

CRM KOREA의 혜택

 

CRM KOREA?

데이콤 CRM KOREA CRM을 위한 사전 컨설팅부터 시스템 운영 및 구축 이후 모든 시스템 운영유지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까지 CRM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RM 이란?

기업전반에 걸친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굳건히 하는 기업 전략으로써 고객과의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개선 및 매출 증대 활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CRM KOREA를 이용한 기대효과

 

-  경제적 효과

솔루션 구축 시 필요한 초기 투자 비용(개발비,인건비,시스템 비용 및 향후 운영 유지 인력)이 필요 없습니다.

별도의 비용 없이 시스템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데이터 관리(중복 데이터 정리, 대규모 데이터 투입 등)을 위한 별도 인건비가 필요 없습니다

 

- 업무 효율 개선

고객 응대 시 일관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만족도가 증가합니다.

보고서 작성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각종 평가 Report를 이용하여 내부 인원 및 업무 관리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주요 대상 고객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유지 활동을 통한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는 기업

영업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

항상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고객에 대한 접근 방안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

기업의 모든 업무 FOCUS가 고객으로 전환할 필요성을 느끼는 기업

새로운 마케팅의 활로를 열어 신규시장에 도전하려는 기업

 

주요 고객사

 

컨설팅

한국철도공사, 삼성전자, 기아자동자, 에스원, CAS, 파리바게트, Rockwell Automation, 고운세상 피부과, EC플라자, JCPenny, 필립모리스 등

CRM/DBM
Service

삼성생명, 현대백화점, 마이크로소프트, 볼보, 삼성테스코, GS홈쇼핑, 소니, EMC, Autodesk

Solution

GS칼텍스, GS리테일, 국세청, 삼성카드, 기아자동차, 신한생명, 두산인프라코어, SK텔레콤, 팬택앤큐리텔, 넥슨, 현대 인재개발원, TG삼보컴퓨터, FILA, 2001아울렛, 파리바게트, Oxy, 서울프라자 호텔, 소피텔 엠버서더, 기탄교육, 바디샵, 두산종가집, 한국존슨앤존슨, 오뚜기 등

 

새로운 기업 가치 실현을 위한 차세대


CRM SaaS
솔루션


http://www.crmkorea.co.kr





 
30일 무료체험
설명회/교육서비스 둘러보기   서비스 신청

'CRM Saa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M솔루션 제공 서비스 - 세일즈 관리(SFA)  (0) 2008.07.23
통합DB 구축  (0) 2008.07.17
캠페인 대행  (0) 2008.07.14
CRM KOREA의 혜택  (0) 2008.07.08
CRM KOREA의 구성  (0) 2008.07.07
CRM KOREA의 개요  (2) 2008.07.03
Trackback 0 Comment 0


<% Dim SID SID = Session("SID") if SID = "" then SID = Session.SessionID Session("SID") = SID end 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