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사업계획, CRM 최대한 활용하자 - (12/3) 서울역세미나

2010년 마케팅 기획을 위한 CRM 세미나 12월 3일 (목), PM2~5시, 서울역 대회의실

항상 연말이면 새해 마케팅/영업 계획을 수립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최근 불확실한 영업 환경에서는 고객 데이타를 활용한 과학적인 마케팅을 의존해야 합니다.

우리 회사의 혁신을 위해  영업, 고객관리 부문에서  전광석화 같은 개혁운동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세미나에 참석하시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 됩니다. 바쁜 중소기업인 들을 위해서 , 접근성이 좋은 서울역 세미나 (위치: 아랫부분 참고) 실에서 실시합니다. 

짧은 시간에  귀사의 고객관리 업무에 도움되는 실용적인 방안들을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2008년 CRM세미나 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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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정수 대표컨설턴트 /  14:00 -15:00 (60분간)   

<2010 마케팅 계획에 원투원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안>
- 중소기업 마케팅에서 CRM 활용 필요성 및 성공사례
  ㄱ. 우리 회사는 CRM이 잘 맞는 업종인가?
  ㄴ.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
  ㄷ. 인원이 부족한 상태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
- 투자대비 성과를 고려한 CRM (실용주의 CRM)이란?
- 초단기에 활용할 수 있는 CRM추진 방안

■ 김성민 이사, CRM시스템 개발부  / 15:10-16:10  (60분간)  

<구체적인 기능 데모 및 실무 추진 방안.  지원 시스템 구축>
-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고객DB활용 방안
- 본격적인 시스템을 경제적으로 구축하는 방안 (단계별)
  ㄱ. 임대형, 설치형의 현명한 선택방식
  ㄴ. 기존 ERP, 그룹웨어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식
- 업종 및 사업단계 별로 맞는 CRM추진 전략
   ㄱ. 영업직원 지원 시스템 (Sales Force Automation)
   ㄴ. 캠페인 실행 기능의 강화 
   ㄷ. 고객민원 관리 (Help Desk) 고도화
- 성공사례의  시스템 Demo
-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주의할 사항.

■ 이준호 컨설턴트 DBM부  / 16:20-17:00  (40분간)  

<효과적인 DB 마케팅 방안>
- 영업리드 확보
  ㄱ. 직접반응광고를 통한 가망고객 LIST 확보
  ㄴ. 이탈고객의 재구매 유도
  ㄷ. 영업리드 숙성
- DB 마케팅 대상 타겟팅 및 오퍼활용
   ㄱ. 대상 고객정의
   ㄴ. 마케팅 대상 추출 및 타겟팅 
   ㄷ. 오퍼활용 사례
- DB 마케팅 대행서비스 소개
- DB 마케팅 서비스 종류

※세미나 신청비 :   11,000원 (VAT포함,  온라인 입금 후 강의장에서 세금계산서 교부)
※문의 :  계산서 문의(02-3397-0210), 세미나관련 일반문의(02-3397-0239) / dbm@00db.co.kr
※온라인 사전 신청자 혜택:  세미나 교재, CRM 백서, 중기청 CRM시스템도입 지원자금  안내서
   (현장 신청 불가능)
※참석 대상:  중소기업 CRM 담당자(단, 대기업이나 S/W개발사 분들은 예약을 삼가해주세요)

※찾아오는 곳
서울역 KTX타는 곳(3층) 역장실 입구 엘리베이터 이용(4층으로 이동): 대회의실

 

<사진으로 보는 약도>

 

▶서울역 KTX 타는곳으로 오셔서 3층KTX 회의실로 이동합니다. 

▶회의실 가는 방향으로 쭉 걸어가시면(맥도날드와 파리크라상을 지납니다.)

 

▶그 길끝에(우리은행옆) 회의실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그 입구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4층으로 올라오시면 대회의실을 안내하는 안내장이 부착되어있습니다.

※주차안내
   롯데마트 4층 주차장(롯데마트 구매고객용)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장이 4층 주차장에서 구름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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