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09 09:42

"NO! 외친 고객에 답이 있다"

출처 : 2010 4 1일 파이낸셜뉴스

'크리스피 크림' 도녓을 운영하고 있는 롯데KKD대표는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비추천한 이유를 파악해 고객서비스를 개선하자"는 목표 아래 지난해 68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주변에 추천해 줄 수 있는지에 대하여 설문을 조사하고 그중 적극 비추천 고객 2 3100여명에게 임직원들이 고객에게 일일이 전화를 전화를 걸고 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고객들의 오해를 풀고 고객불만의 근복적인 문제점을 파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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