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11 15:43

데브피아, '내부통제 시스템' SaaS 형태로 출시

데브피아(대표 홍영준 www.devpia.com)는 기업이 내부회계관리제도를 쉽게 운용할 수 있도록 내부통제시스템 ‘DEXT-ICS’를 서비스로서의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SaaS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 기능을 서비스의 형태로 제공하는 방법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서버에 탑재해야 하는 SW를 인터넷을 통해 고객이 활용할 수 있게 해 시스템 도입 기간을 단축시키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자동으로 기능과 성능이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물론 전문관리자가 필요 없고 구매와 동시에 즉시 운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데브피아의 ‘DEXT-ICS’는 내부회계관리제도 모범규준을 적용한 내부통제 시스템으로, 회계법인의 검증된 프로세스를 준수해 기업 업무활동을 보다 투명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미 단독 솔루션으로 STX에너지·쌍용건설·한국약품·위아·다우데이타 등에 공급하기도 해, 안정성도 검증받았다.

 홍영준 사장은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율이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고 기업 지배구조와 내부통제 시스템에 대한 증권선물거래소의 심사 기준이 갈수록 높아 지고 있다”며 “이에 대비할 수 있는 시스템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SaaS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문보경기자 okmun@etnews.co.kr

새로운 기업 가치 실현을 위한 차세대


CRM SaaS
솔루션


http://www.crmkorea.co.kr

Trackback 0 Comment 0


<% Dim SID SID = Session("SID") if SID = "" then SID = Session.SessionID Session("SID") = SID end 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