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05 15:43

롯데백화점, CRM노하우를 이용한 마케팅계획

롯데백화점이 오는 1일 중국 베이징의 최대번화가 왕푸징 거리에 중국1호점을 오픈한다. 북경점은 국내 백화점으로서 중국에 최초로 진출하는 사례이며, 롯데백화점 해외 점포로는 러시아 모스크바점에 이은 2호점이다.
롯데백화점의 중국 진출은 중국기업인 은태(銀泰)그룹과의 조인트벤처를 통해 이루어진 것이며 합작 비율은 50대 50이다.

북경점 건물은 지하4층부터 8층까지로 이뤄져 있으며, 매장은 지하1층부터 7층까지, 8층은 식당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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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고급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한국 백화점의 명품 마케팅과 CRM 노하우를 이용한 과학적 접근과 일대일 맞춤형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명품 고객을 위해서 별도의 '퍼스널쇼퍼룸'을 설치하고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잡지형 DM 발송, 전시 및 경매 행사, 명품 고정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행할 계획이다.

원본: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view.html?cateid=1038&newsid=20080731084306709&cp=ak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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